<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선생님 선물 추천! [소이캔들 만들기 세트] 간단한 만원대 선물🎁 (내돈내산)

코기감자의 후기

선생님 선물 추천! [소이캔들 만들기 세트] 간단한 만원대 선물🎁 (내돈내산)

코기감자 2020. 12. 20. 0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초등학교 6학년때
담임선생님과 약속이 잡혀 만나뵈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만나기도 하고
저에겐 너무 소중하고 존경하는 분이라
빈손으로 갈 순 없어 선물할만한 것을 찾다
소이캔들 만들기 세트를 발견했는데요!

http://naver.me/GWKL9Iaa

(광고 아님)

취향공방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만들기 세트를
발견하고 학생신분이라 돈이 별로 없는 저에게
맞는 금액대와 물건만 사는 것보다
‘직접 만드는 정성’ 들어간 만들기 세트가
좋겠다!! 싶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캔들 용기도 2가지 중 선택 가능하고
데코할 수 있는 꽃 종류도 5가지 중 선택 가능하고
향기 또한 무려 24가지 중 선택 가능합니다!

전 향기 종류를 쭉 봐도 무슨 향인지 잘 몰라서
제일 무난하고 실패 없을 것 같은 다우니향으로 선택했어요.
(향은 딱 다우니향!! 은은하니 대성공!)

그리고 추가로 컬러고체염료, 포장 리본, 꽃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위에 올려둔 링크에 들어가 구경해 보세요!!


기본 구성은

 

소이왁스, 프래그런스 오일, 캔들 용기, 데코플라워 세트,
우드심지, 심지탭, 심지스티커, 종이컵, 스티커 1장,
포장상자,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그냥 필요한 건 다 있다고 보시면 돼요.)



설명서에 적힌대로 심지를 캔들 용기에 고정해주고
종이컵에 왁스를 넣어 전자레인지에 돌려줬어요.
그러니 완전 녹아 저런 노란색이 되더라구요.

종이컵은 배송되어 오는 큰 종이컵 하나 있는데
거기에 소이왁스 있는 거 다 넣어서 돌리시면
딱 양이 맞아요!
(돌리는 시간은 대충 30초~1분 간격으로 확인하며
다 녹을때까지 돌려주었어요.)

원래는 온도계로 적정 온도가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프래그런스 오일(향)을 넣어줘야 하지만
온도계 누가 있겠습니까!!ㅋㅋㅋㅋㅋ

다른분들 리뷰보니 종이컵을 만졌을때
너무 뜨겁지 않고 따뜻한 정도에 넣어주면 된다해서
기다렸다가 따뜻해졌을 때 넣어줬습니다.
(원하는 정도의 향이 될때까지 넣어주시면 돼요.
다 굳고나면 살짝 향이 날아가는거 감안하고 넣어주세요.)


왁스가 다 굳을때까지 강아지 산책 갔다왔어요😋
하얗게 굳었더라구요. 먼지 묻을까봐 걱정ㅋㅋㅋㅋ

대망의 꽃장식 시간!!!!


제일 떨렸습니다...저는 바닥에다 미리
구상한대로 만들어서 확인해봤어요.

다 굳은 왁스 위에 꽃을 어떻게 고정시키느냐!
드라이기로 살살 말려주면서 하시면 됩니다.

드라이기로 왁스가 살짝 촉촉해질때까지 녹여준 후
원하는 위치에 꽃을 바로 딱!! 고정시켜주면 돼요.
생각보다 왁스가 다시 금방 굳어서
한 3~4번 반복해서 한 것 같아요.

문제점은 다른곳에 꽃을 올리기 위해 드라이기로 말리는데
먼저 올려뒀던 꽃들이 있는 곳까지 녹아버린다는거;;

또 꽃들중에 살짝 동글동글 라이스플라워같은 애들은
막 흩날리고 고정이 잘 안돼요...ㅠㅠ
그래서 첨엔 올려주려했으나 도저히 안돼서

깔끔하게 빼버리기!

초보라 그런지 살짝 왁스가 지저분하게 완성된 것 같긴 해요.
그래도 나름 심플하게 완성했습니다😝

찍어둔 사진이 없어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걸 캡쳐했더니 화질이ㅎㅎ


본인이 쓰실 분들은 그냥 그대로 쓰시면 되구요!
누군가에게 선물하려면 포장을 해야겠죠.

기본 구성품인 포장상자에 소중하게 넣어주고
저는 따로 와인색 포장리본을 구입했어요.
뭔가 흰 박스에 스티커 한개만 있으면 허전할 것 같은 느낌..

리본은 인터넷에 ‘포장상자 리본 묶는 법’ 이라고
쳐서 열심히 따라했습니다..어렵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동봉된 스티커까지 딱 붙여주면

드디어 완성 !!!!



<소야캔들 만들기 세트 한줄평>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지만
초보자분들은 데코가 조금 어려울 수 있고
캔들용기의 뚜껑이 달그락거리며 딱 맞지않는 느낌
.
.

이렇게 만든 캔들을 선생님께 드리니
너무 예쁘다며 직접 만들었다니 대단하다며
왕창 칭찬 들었습니다!!!🥰

선생님뿐만 아니라 친구, 부모님 누구에게 주든
예쁘고 정성도 들어간 선물로 다 맘에 들어할 것 같아요!
누군가에게 선물 고민 중이신 분들
소이캔들 만들기 세트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