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BHC 뿌링클 콤보 기프티콘 사용, 주문 방법 (메뉴 추가, 치킨 메뉴 변경, 모바일 오류)

코기감자의 후기

BHC 뿌링클 콤보 기프티콘 사용, 주문 방법 (메뉴 추가, 치킨 메뉴 변경, 모바일 오류)

코기감자 2021. 1. 3. 0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올해 성인이 됐기에 아주 바쁘게 놀다 왔습니다ㅋㅋ
(물론 집에서요ㅠㅠㅠ...)
오랜만에 프스팅하네요!

*사용했습니다*



최근 bhc 뿌링클 콤보 기프티콘을 받아서
시켜먹었는데요. 주문 방법은

1) 매장에 전화해서 주문!
2) BHC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저는 역시나 2번으로 선택!
휴대폰으로 BHC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문하려 했으나

 

띠용.. 아무리 찾아봐도 주문하기 버튼이 없어요.
결제방식 선택하고 번호 인증까지 했는데;;
뭐지 싶어서 5번은 다시 해봤지만 다 저렇거라구요.
결국 20분을 도전하다 포기!

인증 번호 받은 흔적...ㅠㅠㅠ


그래도 시켜 먹어야하니 pc로 넘어갔습니다ㅠㅠ
제가 해보니까 pc나 모바일이나 거의 똑같아요.


BHC 기프티콘 주문 방법!!


먼저 bhc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왼쪽 e쿠폰 주문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http://bhc.co.kr/

BHC

BHC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bhc.co.kr




배달주문과 포장주문 중 선택해줘요.
대부분 배달주문이겠죠??
(배달주문은 배달비 별도입니다.)


주소를 입력해 집 근처 주문 가능한 매장을 찾아요!


전 제일 가깝고 원래 시켜먹던 곳이 선택 불가라
그 다음으로 가까운 곳 선택해줬어요!


이제 상세주소와 전화번호, 기프티콘 쿠폰번호 등
작성하시고 추가메뉴 주문 안 하실 분들은 바로 주문,
추가하실 분들은 추가메뉴 주문하시 클릭해 주세요!

혹시 치킨 메뉴를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
일단 공식적으론 치킨 메뉴 변경은 불가능하다 나와있어요.
그런데 다른 분들 보니 매장에 전화해서
바꿔달라 했을 때 바꿔주는 매장도 있고
안바꿔주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바꾸고 싶은 분들은 매장에 전화해 보세요! 케바케😁


원하시는 사이드 메뉴 추가 후 결제 방식 고르시고
주문하기 누르시면 돼요! 전 치즈볼 추가☺️☺️


그럼 이렇게 주문 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주문한 거 확인 하시면 돼요!


조금 기다리시면 이렇게 카톡이 와요!
여기서 한번 더 확인 하시고
치킨 오기만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뿌링클 콤보와 치즈볼


드디어 도착!!!!!!!!
콤보 구성은 다리, 날개, 봉 각각 5개씩이에요.
다리가 5개라니..대박이죠ㅋㅋㅋㅋ😂
확실히 한마리보다 양이 적게 느껴지긴 한 거 같아요.

원래 저랑 동생이 뿌링클 시키면 두명이서
1~3조각 정도 남았었는데
콤보는 다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큰 차이는 아니에요!!!



치즈볼을 치킨에 옮겨서 맛있게 냠냠ㅠㅠ
이때 진짜 주문도 오래 걸렸고 배달도 1시간 20분만에 와서
너무너무 배고팠어요😭😭😭



뿌링뿌링 소스에 푹 담궈 먹으면..
행복 그 자체....

근데 여기 지점 치즈볼은 좀 별로였어요.
딱 기름맛. 기름맛이 너무 나서
소스 듬뿍 찍어 먹었어요😭
이게 좀 아쉬웠던...


이렇게 뿌링클로 맛있는 저녁식사 했습니다☺️
모바일 주문 오류때문에 오래 걸리고
배달도 예상시간 훌쩍 넘은 1시간 20분 만에
와서 오래 걸리고...
좀 힘들게 먹게 된 뿌링클이었네요ㅋㅋㅋ


성인 기념 논다고 정신 없어서 블로그 신경을
못썼는데 앞으로 다시 열심히 올게요☺️
여기까지 봐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구요!
2021년 모두 행복으로 가득찬 한 해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