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렌시스 위썸 라이트 모카 내돈내산 후기! & 베티 베이지와 비교 (갈색 렌즈 추천)

코기감자의 후기

렌시스 위썸 라이트 모카 내돈내산 후기! & 베티 베이지와 비교 (갈색 렌즈 추천)

코기감자 2020. 12. 19.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나갈 일이 없어
렌즈끼고 화장할 일도 없지만..
렌시스에서 연말 이벤트로 할인을 왕창 한다길래
원래 끼던 베티 베이지도 1달 넘어가겠다
새로운 렌즈를 장만하러 렌시스를 둘러봤는데요.

거두절미하고 일단 렌즈부터 보여드릴게요!!

[위썸 라이트 모카] - 1개월용

DIA 14.2mm BC 8.7mm
그래픽 직경 13.2mm Water content 45%

렌시스 위썸 라이트 모카


이렇게 팩렌즈로 한달용이 왔어요.
저는 눈이 나쁜편이라 도수는 -6.00으로 구입!
렌시스는 양쪽 도수를 따로 선택할 수 없다는 불편함이..


위썸 라이트 모카는 써클라인이 있는 렌즈예요.
원래 써클라인 없는 갈색렌즈만 끼다가
뭔가 맹..하고 밍밍해보이는 느낌이 들어 요새는
써클라인 있는 렌즈를 즐겨 끼고 있답니다.

위썸 라이트 모카 착용
맨눈


갑자기 눈이 튀어나와 놀라셨죠;;
가까이서 찍었더니 화질이 좀 흐리흐리 하지만
느낌만이라도 보시라고 아무것도 안 낀 맨눈과 함께 올려요.
확실히 눈이 또렷해지고 엄청 튀진않지만
적당히 꾸민느낌 낼 수 있는 렌즈인 것 같아요.
.
.

[위썸 라이트 모카와 베티 베이지 비교]

위-베티 베이지 / 아래-위썸 라이트 모카


두개 놓고보니 생각보다 완전 차이가 나는ㅋㅋㅋㅋ
위가 베티 베이지, 아래가 위썸 라이트 모카인데요.
베티 베이지가 확실히 훨씬 밝네요.
그래픽 직경은 베티 베이지가 13.0으로 더 작은데
더 커보이는 느낌..그래픽이 밝아서 그럴까요??

착용감은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위썸 라이트 모카가
조금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위썸 라이트 모카를 딱 꼈을 때 왼쪽에 훌라
현상이 있어서 뒤집어 껴봤더니 괜찮아지더라구요ㅋㅋㅋ

베티 베이지도 사진상으로는 되게 밝아보이지만
실제로 끼면 엄청 밝아지는 느낌은 아니예요.
혼혈렌즈 보다는 훨씬 어두운 느낌이나
둘 다 써클라인이 있어서
또렷해지는 느낌은 확실하더라고요.

베티 베이지가 되게 인기가 많아서 기대했는데
생각만큼 예쁘진 않았어요.
물론 예쁘긴 예쁜데 기대만큼은 아니었던ㅎㅎ
써클라인으로 뚜렷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픽 색상이 뭔가 묘하게 눈을 맹하게
만드는 느낌..? 또 갈색 느낌이 많이 없다보니
갈색렌즈를 좋아하는 저로썬 부족했나봐요ㅋㅋㅋㅋ

위썸 라이트 모카는 딱 갈색렌즈!
너무 과하진 않으나 적당히 꾸민 티 나는
갈색렌즈 찾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지금 렌시스에서 할인도 왕창 하고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얼른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저는 이것저것 쿠폰 받고 원래 있던 2000포인트
사용해서 12000원 할인받아서
배송비 6000원 포함 12000원에 구입했어요.
렌즈 비용만 따지면 단 6000원ㅎㄷㄷ

그런데,
오늘 렌시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재고 소진으로 인해 오늘까지만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얼른 구입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기왕 사실거면 최대한 할인 받아서 사는게 좋잖아요🤪


그럼 모두 즐겁고 실패없는 쇼핑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