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애견 동반 식당 추천! [울산 동백산방] 오리불고기, 백숙, 염소탕/룸 예약제 (광고 아님!! 재방문 후기)

우당탕탕 코기 키우기

애견 동반 식당 추천! [울산 동백산방] 오리불고기, 백숙, 염소탕/룸 예약제 (광고 아님!! 재방문 후기)

코기감자 2020. 12. 26. 0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데리고 다니시는 분들을 위해
애견 동반 식당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해요!

오늘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외식을 하려는데
울집 막둥이 코기를 두고 갈 순 없죠!
어디가지 했는데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오리불고기가
딱 생각나서 애견 동반도 가능한
동백산방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동백산방 정보

위치 : 울산 울주군 온양읍 선양골길 56
정보 : 단체석, 주차, 예약,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애견 동반 가능(예약)
영업시간 : 11:30 ~ 21:30
전화번호 : 052-238-8558


여긴 애견 동반한 분들 뿐만 아니라
그냥 식사하러도 많이 가요!
원래 애견 동반이 안됐었는데
2년 전쯤 사장님이 바뀌고 가능하게
됐다고 하더라구요.

주의할 점은
애견 동반 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야되고,
식당 내 룸에서 식사하실 수 있어요!
당연히 목줄은 필수고, 배변패드도 챙겨가야 합니다.
못가리는 강아지들은 기저귀?같은 거
차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울산 애견 동반 가능 식당 - 동백산방


주차장도 꽤 넓게 있고, 건물 앞에 마당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둬서 바로 방으로 가
준비되어있던 오리불고기를 익혀서 먹었습니다!

울산 동백산방 메뉴판


여기 이렇게 메뉴는 되게 다양해요!!
저는 여기 오리불고기를 좋아해서 또 오리불고기 먹었는데
아빠 말로는 예전에 여기 회사 사람들이랑
회식하러 자주 왔었다고 해요.
자주 왔다는건 맛있다는 거 겠죠??ㅋㅋㅋㅋ

그런데 부모님 말로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하셨어요.
직원분께서는 되게 좋은 재료들로 만든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오리불고기(중) 시키면 2인이서 좀
부족한 양인 것 같아요. 볶음밥은 필수!

울산 동백산방 오리불고기


ㅠㅠㅠㅠㅠ아 군침도는 사진ㅠㅠㅠㅠㅠㅠ
저는 원래 오리불고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오리불고기는 좋아해요. 가끔 생각나는 맛😭
제가 이때까지 먹었던 오리불고기 중엔 탑!!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입니다.)

제가 그동안 먹었던 오리불고기는
고추장 맛이 강한건지 살짝 텁텁하기도 하고
먹다보면 느끼해서 금방 질렸는데
여기 오리불고기는 그냥 뭔가 맛있어요ㅠㅠ



고기 먹고 볶음밥은 국룰인 거 아시죠!!!!!!
여기 볶음밥도 정말 사랑합니다.
(사실 볶음밥은 원래 다 사랑해요ㅎㅎ)

조금 남겨둔 오리와 적절한 야채들,
오리 기름과 김치가 함께 볶아져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볶음밥이 돼요.
근데 양념고기라 잠시 한눈팔면 탈 수 있으니
이점만 유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상추먹는 강아지


우리 먹는 동안 심심하실 댕댕님을 위해
상추를 조금 줬어요ㅋㅋㅋㅋ
가져온 간식은 왜인지 안먹던...ㅠㅠㅠ


그리고 밖에 야외테이블도 있긴 한데
쓰는 건 아직 못본거 같아요.
지금은 또 겨울이라 넘 추워서ㅎㅎㅎㅠㅠㅠㅠ


은근히 여기저기 길이 많아요!
우리집 마당이 이랬으면 좋겠는ㅠㅠㅠ
산책하기 좋아보이더라구요.


식당 외부도 빤짝빤짝 예쁜 거 같아요.
그리고 또 맘에 들었던 점은


이렇게 옆에 족구장도 있단 거예요!
사람만 없으면 강아지가 뛰어놀기 너무 좋죠😁
대신 식당 앞에서 산책시키실 땐
배변봉투 필수로 챙기세요!!!
기본이니까 다 아시겠죠?ㅎㅎㅎㅎㅎ


이제 계산하고 집으로 가려던 때
마당에서 마주친 푸들 한마리!!!
알고보니 이 식당에서 키우는 강아지였어요ㅋㅋㅋ
복실복실 너무 귀엽ㅠㅠ


똥꼬 냄새 킁킁 맡더니
투닥투닥 잘 놀더라구요. 너무 보기 좋았어요ㅠㅠ


이거 너무 귀엽죠ㅋㅋㅋㅋㅋㅋ
둘 다 놀자고 빵댕이 들고서는ㅋㅋㅋㅋㅋ
도망치고 잡고 엎치락 뒷치락ㅋㅋㅋㅋ

얘기 들어보니 푸들 두마리 키우시더라구요!
저 친구 이름은 토리였나?? 1살 됐다고 하셨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애견 카페도 운동장도
가기가 쉽지않아서 산책밖에 못하니
강아지들과 놀 기회가 없어 좀 안쓰러웠는데
오랜만에 폴짝폴짝 노는걸 보니 너무 좋았어요🤣🤣


마무리는 산타옷 입은 울집 코기🥰🥰

룸예약이 가능해서 코로나 걱정없이 먹어 좋았고
맛도 개인적인 취향엔 딱 맞았어요!
무엇보다 애견 동반 가능하단 점이 제일👍🏻👍🏻

강아지 데려오시는 분도 있지만
안데려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강아지 무서워해서 걱정인 분들도
강아지는 방에서만 있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여기 근처에 사시거나 들릴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식사하는 거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지났지만
Merry Christmas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