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내돈내산> 중•대형견 간식 추천! [돼지 통귀] 오래 먹는 간식/강아지 간식 추천

우당탕탕 코기 키우기

<내돈내산> 중•대형견 간식 추천! [돼지 통귀] 오래 먹는 간식/강아지 간식 추천

코기감자 2020. 12. 24. 0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대형견 간식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저희집엔 웰시코기 한마리가 함께 살고있는데요.
워낙 간식을 주면 빨리 먹어버려서 오래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찾은게 바로 돼지 통귀입니다!
원래 돼지귀 슬라이스 된 걸 간식으로 줬었는데
한 3분이면 뚝딱..
근데 통귀도 있길래 바로 구매해봤죠!

돼지 통귀 구매링크

본 수제간식 돼지 통귀


겉으로만 봐도 벌써 큼지막해 보이는 내용물...
안그럴때도 있는데 가끔 밥먹을때
하도 옆에서 낑낑대고 놀아달라는 울 집 댕댕이에게
주기 딱 좋아보이는 사이즈더라구요.


와우..열어보니 이렇게 큼지막한 돼지 통귀가
4조각 들어있었어요!
이 사진만 보면 크기가 가늠 안되실까봐
제 손과 비교한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딱 손 크기랑 비슷했어요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저걸 반으로 잘라서 먼저 줬는데
손으로 절대 안잘려요...
전 가위로 힘들게 잘라줬습니다😭😭

1개는 반으로 잘라주고 그담부턴 그냥
통으로 주기로 결정!ㅋㅋㅋㅋㅋ

벽지 물어뜯어놓은 댕댕..


하나 던져주니 바로 냄새 킁킁 맡더니
아작아작 잘 씹어먹더라구요.
먹는데 정신팔려서 한 3번 부르니 뒤돌아보던...

벽지 지못미...


확실히 큼지막해서 그런지 질겅질겅 꽤
오랜시간 먹더라구요.
소형견 친구들은 1시간 걸릴 수도 있겠단 생각;;

그래도 막 엄청 두껍고 딱딱한 귀가 아니라서
한 1~20분이면 다 먹더라구요.
밥 먹는데 옆에서 와그작 와그작 ㅋㅋㅋㅋ

저희집 강아지는 원래 오리 목뼈, 날개, 돼지 귀 등
많이 접해보고 잘 먹었기 때문에
이것도 당연히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 치웠는데
다른 강아지들에게는 기호도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근데 웬만한 강아지들은 좋아할 거예요😄


매일매일은 좀 그렇고
가끔가다 한번씩 주면 되게 좋을 거 같아요!
수제 간식이라 뭐가 좀 더 안심되는 느낌??
막 뭐가 많이 첨가돼있고 이런건
아무래도 주면서도 좀 불안하더라구요.

근데 이건 그냥 돼지 귀를 통째로 말린거니
걱정없이 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형견, 대형견들이 오래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추천하지만 소형견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거예요.
간식 찾고 있으신 분들은
돼지 통귀 한번 줘보는 거 어떨까요??

모두들 강아지와 함께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