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밀웜 탈피와 그 이후! [밀웜 탈피, 번데기, 거저리] (밀웜 탈피 영상) 햄스터 먹이 밀웜 키우기

코기감자의 경험

밀웜 탈피와 그 이후! [밀웜 탈피, 번데기, 거저리] (밀웜 탈피 영상) 햄스터 먹이 밀웜 키우기

코기감자 2020. 12. 21. 0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햄스터를 키워본 경험이 있어 햄스터 먹이로
밀웜들도 함께 키웠었는데요.

먹이를 주고 며칠 지나면 몇몇 밀웜들이
새하얗게 변해 있어 벌써 번식을 한건가...? 했는데
탈피한 밀웜이라고 하더라구요!!

탈피한 밀웜


얘네들을 만져보면 살짝 말랑말랑해요.
뭔가 좀 세게 만지면 터질것만 같은 느낌...??
그래도 갈색보다 뭔가 하얘서 그런지
덜 징그럽고 정말 살짝 귀엽기도 해요ㅋㅋㅋㅋ

햄스터 키우면서 밀웜도 정말 열심히 관찰했는데
딱 탈피를 하고있는 녀석이 있길래
바로!! 카메라를 들어 타임랩스로 기록했습니다.


밀웜 탈피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 걸리더라구요.
뭔가 꾸물꾸물하면서 정말 조금씩 벗겨지는 느낌.

버티고 버티다 결국 마지막엔 제가
조금 껍질을 벗겨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탈피를 하는 건 좋은데 여러번 탈피 과정을 거치면
번데기가 되고...시간이 좀 지나면
밀웜 성충인 거저리가 되는 것이 문제였지요.

밀웜 번데기


그... 번데기부터 좀 많이 징그러워요..
뭔가 네...정말 벌레가 되어가는 느낌....
번데기일때는 만지면 팔딱팔딱 살짝 물고기처럼 반응해요.
번데기 색은 하얀색이다가 점점 갈색으로 변해간답니다.

이렇게 번데기 상태에서 또 조금 지나면
밀웜 성충인 거저리가됩니다. 정말 벌레 그 자체가 돼요.

거저리


OMG. 이 사진 속 거저리는 좀 나은편인데
이게 시간이 지나면 거저리들이 점점 짙은 갈색이 돼요.

또, 날개도 있어 날아갈까봐 열때마다 조심조심..ㅠㅠ
번데기까지는 햄스터에게 먹이로 줄 수 있지만
거저리는 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

그래서 시간이 좀 지나면 거저리로 성장한 밀웜들은
밖에 풀어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햄스터 먹이로 밀웜 사실 분들은
막 1000마리씩 많이 사지 마시고!
100마리 정도씩 사서 다 먹으면 새로 사는게 좋을 것 같아요.
먹이를 잘 줘서 그런지 생각보다 밀웜이 빨리
성장해 버리더라구요😅

생밀웜 먹는 햄스터


햄스터가 밀웜 먹는 영상도 넣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어 영상 추가합니다😄
오물오물 맛있게도 먹어요ㅋㅋㅋㅋㅋ🥰



지금은 해씨별로 갔지만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던
내새꾸 사진 한장 올리며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