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Data-ad-client="ca-pub-5600798347644786" 비동기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눈썹문신 탈각 과정! (콤보눈썹 리터치 전 눈썹 탈각 과정) 문신 직후~14일 후/불편한 점, 주의해야 할 점

코기감자의 경험

눈썹문신 탈각 과정! (콤보눈썹 리터치 전 눈썹 탈각 과정) 문신 직후~14일 후/불편한 점, 주의해야 할 점

코기감자 2021. 1. 17.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눈썹문신을 받았는데요.
눈썹문신에 대해 아는게 전혀 없었어서
탈각 과정에 대해서도 자세히 몰랐는데

저처럼 탈각 과정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과정 사진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ㅜ


먼저 시술 받을 때는 눈썹 디자인을 하고
마취크림을 잔뜩 바른 후 시술을 진행해요!

저는 눈썹 뒷모가 부족한 편이라 콤보눈썹으로 했고
머리가 자연갈색인지라 짙은 갈색에 너무 두껍지 않게
화장할 때 아이라인을 길게 그리는 편이라
살짝 긴 눈썹으로 해달라구 했어요!


먼저 시술 직후 사진입니다.


아이폰 기본카메라로 자연광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눈썹문신 결이 그대로 보이네요ㅋㅋㅋㅋ
살짝 세미아치로 했어요!


이건 차 안에서 찍은 당일날 사진입니다.
위에 사진에선 별로 안 진해 보였는데
여기서는 확 진해보이죠??
실제로도 이정도로 진했던거 같아요.
그냥 딱 보면 어! 눈썹문신 했네! 이런 느낌??


이제 2일차 사진입니다.
이틀째부터 더 진해보일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그냥 그대로인거 같았어요ㅋㅋㅋㅋ
아무 변화없이 여전히 진했습니다!


이건 3일차인데요.
원래 보통 이때쯤부터 탈각이 시작되는 분들이 있던데
전 정말 그대로였어요!
너무 물에 안닿게 했나? 생각이 들 정도ㅋㅋㅋㅋ
어차피 집에만 있으니 더 기다리자 하며 기다렸답니다🤣


전 무려 일주일동안 같은 상태였어요..하하
이 사진이 무려 8일차 사진..
이제 조금씩 군데군데 떨어지는게 보이시나요??
원래 다들 이때쯤이면 다 탈각됐던데...😅

근데 이때 눈썹을 보면 탈각된 부분히 되게 연해보여서
어 뭐지 색이 잘 안입혀진건가?ㅠㅠ했는데
그냥 탈각 안된 부분이 넘 진해서 그런거였나봐요.
다 탈각되니 연하지 않았어요!


11일차 입니다!
이제 좀 많이 떨어졌죠! 완전 얼룩덜룩
떼고싶은 맘이 굴뚝같지만 참아줍니다..^^



12일차 사진입니다!
이제 중간과 앞부분이 거의 떨어지고
진한부분이 몇군데 없죠☺️
거의 다 떨어졌다구 보면 돼요.
이때쯤되면 이제 하루하루 후두둑 떨어져요ㅋㅋㅋ
(반질반질한건 재생크림 발라줘서 그래요!)


신기해서 떨어진 거 찍어봤어요.
눈썹결이 그대로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눈썹에 남을 땐 결이
그렇게 표현되지 않는 거 같았어요!
그냥 색 채워진 느낌으로 남더라구요👍🏻


이게 이제 다 탈각된 사진입니다!
역시나 재생크림을 발라줘서 번질번질 하네요ㅋㅋㅋ
사실 자연으로 탈각된 건 아니구
그다음날이 졸업식이라 전날 샤워하면서
그냥 조금 남은애들 다 떼버렸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무려 13일차까지 안떼고 버텼다는..


이게 다 뗀 다음날 사진이에요!
눈썹은 전혀 그리지 않았는데 감격😭😭
제가 원래도 눈썹을 엄청 공들여 그리지 않았긴 해도
훨씬 편하고 모양도 색도 맘에 들더라구요!
최고는 역시 생얼일때..ㅎㅎ


[눈썹문신 했을 때 주의할 점]

제일 중요한 건 물 닿지 않기!
전 며칠동안 세수도 고양이 세수처럼 했어요ㅋㅋㅋ
머리감을때도 조심조심
랩같은거 눈썹에 씌워두고 해도 된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재생크림 꾸준히 발라주기!
이건 시술해주는 분이 필수는 아니라 하셨는데
아마 무조건 바르셔야 할거예요.

왜냐..무지무지 가렵기 때문에😂😂
딱 상처난 곳 딱지 생겼을 때 완전 간지러운것처럼
눈썹이 되게 가려워요ㅋㅋㅋㅋ
근데 재생크림 발라주니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하루 한번 얇게 면봉으로 발라줬답니다☺️


절대 눈썹 탈각 도중에 뜯지않기!
이거 정말 조심해야 될 거 같아요ㅋㅋㅋㅋ
눈썹이 간지럽다보니 무의식적으로
긁으려 할때가 많더라구요..
간지러우실때 손톱으로 꾹꾹 눌러보세요.
좀 괜찮아진답니다ㅋㅋㅋㅋ☺️

도중에 뜯어내면 문신이 얼룩덜룩하게 남을 수도 있고
모양이 변형될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 눈썹문신하고 불편했던 점이
일단 물이 닿으면 안된다는 점ㅋㅋㅋㅋㅋ
씻을 때 너무 신경쓰이고 세상 불편..

그리고 탈각 과정엔 너무 얼룩덜룩하기 때문에
모자가 없으면 외출 불가능...
전 완전히 탈각되기 전까지 항상 모자 쓰고 다녔어요ㅋㅋ

또 탈각되기 전에도 넘 진해서 모자 필수!!🤣
왜 인스타같은 곳 사진 보면 시술 직후도 되게
자연스럽고 바로 생활해도 될 거 같은 느낌이잖아요.

근데 그게 조명때문에 그렇게 연하게 나왔는지
실제는 되게 진해요! 누가봐도 눈썹문신 한거처럼ㅋㅋㅋ
제가 올린 사진만 봐도 그렇게 안 진해 보이잖아요.
그냥 사진이라 색이 좀 날라가는것 같네요😂

아 그리고 저는 눈썹이 조금 빠지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보니 시술할때 자극이 가다보니 그렇게
눈썹털이 빠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쩌면 제가 받은 곳이 잘 못하는 곳일 수도 있구요😆
다시 자라는건 알지만 그래도 슬프더라구요ㅋㅋㅋ

솔직히 탈각이 너무 오래걸렸어요!!!
다들 7일쯤되면 다 탈각되면 자연스러워 지던데
전 두배나 걸렸네요..인내의 시간...🤣


그래도 전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해요!
첫 눈썹문신이었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거 같아요.
조만간 리터치 받으러 가는데 지금
조금 얼룩덜룩한 부분이나 수정하고싶은 게 있으면
리터치때 원하는대로 가능하다고 해요.


그럼 리터치 받고나서도 다시한번 과정 올려보겠습니다!
눈썹문신 하시는 분들 모두
만족스러운 눈썹 가지시길 바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